The wedding
iSSUE
Talk About 2018 WEDDING
새해가 되면 늘 하는 질문, “올해 웨딩 컨셉은 뭐래?” 럭셔리가 갖고 있는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지키면서 트렌디한 디테일로 트렌드를 이끄는 갈리아라하브 2018 컬렉션
VICTORIAN AFFINITY
지난 11월 24일 럭셔리 수입드레스 숍 마리벨르에서 갈리아라하브 2018 컬렉션을 선보이는 드레스쇼가 진행되었다. 마리벨르에서 독점 수입하는 갈리아라하브는 도발적인 섹시함과 여성스러운 우아함 그리고 특유의 고급스러운 디테일로 상류층 신부들에게 인기가 높았다. 2018 갈리아라하브 컬렉션은 여성스러운 디테일과 특별해 보이는 벌룬 소매가 잘 표현된 드레스로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100% 실버비즈를 사용한 풍성한 드레스들은 무겁지 않은 반짝임이 더해져 화려한 분위기를 살렸으며, 엣지있는 오프숄더 드레스는 점점 늘어가는 하우스웨딩 컨셉에도 잘 어울리는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2018 갈리아라하브 컬렉션이 펼쳐진 마리벨르는 길게 늘어뜨린 플라워장식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새로운 컬렉션의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하였다.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포인트가 고급스러운 마리벨르는 마치 휴양지에 온 듯 화사한 꽃망울이 흐드러지게 피어있는 듯한 무대장식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플라워데커레이션은 아스펜프로젝트, 사진은 바이민스튜디오 그리고 헤어&메이크업은 꼼나나에서 담당하였다. 문의 02-543-3183
2018 갈리아라하브 컬렉션을 만날 수 있었던 마리벨르 드레스쇼. 여성스러운 디테일과 특별해 보이는 벌룬 소매가 로맨틱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갈리아라하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Katharina Aviva Linke가 직접 스타일링을 해주는 특별한 시간도 가졌다.
by 더 웨딩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