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YOO & REYOO STUDIO
심플함 속에 수채화 같은 담백함과 ‘느낌’을 더한 사진으로 인기몰이를 한 에이브릴 스튜디오 그리고 포토그래퍼 유창환.
그가 프리미엄 스튜디오 AND‘YooSTUDIO를 통해 또 다른 트렌드를 제시하려고 한다.
앤티크함과 빈티지 그리고 때로는 보석처럼 빛나는 모던함의 세련미를 담아내던 포토그래퍼 유창환이 그 동안 진행했던 에이브릴 스튜디오를 종료하고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AND‘YooSTUDIO(앤유스튜디오)를 오픈한다. 같은 장소이지만 프리미엄 스튜디오에 걸맞은 심플함 속에 묻어나는 고급스럽고 우아함을 극대화시킨 콘셉트로 또 하나의 웨딩촬영 트렌드를 제시할 계획이다. 인물 중심이되, 웨딩촬영이 담고자 하는 분위기를 살렸듯이 앤유스튜디오는 정형화된 웨딩사진 보다는 신랑, 신부의 needs를 충족시킬 수 있는 작업프로세스를 통해 최상의 화보 같은 멋진 웨딩촬영을 시도할 예정이다.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 하루 한 팀만 진행하며, 촬영 전에 사진 콘셉트 회의, 현장 리터칭&프린트 결과물 확인의 시스템을 적용시키려고 한다.
유창환 대표는 정교하고 우아한 웨딩드레스 화보로, 현재 가장 활발하게 다수의 잡지에 실리고 있다. 셀러브리티가 아닌 일반 신랑신부들도 화보 같고, 광고 같은 드라마틱하고 멋진 웨딩 앨범을 간직할 수 있도록 하고 싶어서 프리미엄 스튜디오를 오픈하기로 했다. 현재 그는 화사한 조명과 파스텔톤 색감을 이용하여 사랑스럽고 부드러운 웨딩촬영을 지향하는 ReYooSTUDIO(리유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 좀 더 대중적인 콘셉트의 사진을 촬영하는 리유스튜디오는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화사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로 많은 예비 신랑신부들이 선호하는 스튜디오 중 하나이다.
문의 02-514-0416
1 수채화처럼 투명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인물중심의 웨딩촬영.
2 앤티크한 오브제를 활용하여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던 웨딩촬영.
3 웨딩촬영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인기몰이를 했던 포토그래퍼 유창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