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 open

 

 

ÉTOFEE

 

디자이너 브랜드 에토프(ÉTOFEE)가 런칭됐다. 웨딩드레스와 생활한 지 20여년만에 그동안의 쌓인 노하우와 감각 그리고 철학을 담은 럭셔리 브랜드 에토프 꾸튀르를 출시하게 된 것. 청담동 테이블 2025에 숍을 오픈하고 국내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로 당당한 걸음을 내딛는 에토프 꾸튀르를 찾았다.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 빈티지 그레이 컬러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문, 절제된 디테일을 살린 분위기가 럭셔리한 부티크임을 한 눈에 알아보게 만든다. 곳곳에 놓인 화분과 꽃다발이 이제 막 오픈한 숍임을 알려주는 곳. 오뜨꾸뛰르 드레스 에토프(ÉTOFEE)의 부티크는 간결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첫인상을 남긴다.
에토프(ÉTOFEE)는 그 동안 수많은 신부들과 웨딩 플래너들을 통해 이른바 ‘가성비 좋은’ 드레스로 손꼽혔던 아뜰리에 로리에의 유영순 대표가 20여년의 시간 동안 차곡차곡 쌓아온 그만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담은 새로운 럭셔리 브랜드이다. 신부들에게 정말 좋은 드레스를 입히고 싶은데, ‘가격’이라는 제한에 묶여 대중적인 눈높이에 맞춰 드레스를 제작할 수밖에 없었던 틀을 과감히 깨고 자신의 자부심과 열정 그리고 ‘정말 좋은 드레스를 만들고 싶다는’ 프로 디자이너로서의 철학을 담아 탄생한 것이다.
ÉTOFEE는 불어로 ‘옷감, 천, 직물’이라는 뜻이다. 최고 퀄리티의 원단에서 가장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드레스가 만들어진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기 때문에 최고의 소재를 사용하여 드레스를 제작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브랜드 이름도 에토프(ÉTOFEE)라고 지었다. 전 세계에서 엄선한 최고급의 원단을 사용하여, 세련된 꾸뛰르 기술로 정교한 작업을 거쳐 완성된 드레스를 지향한다. 그야말로 한 땀 한 땀 장인의 정성을 담은 ‘에토프 꾸튀르’ 라인은 품격 있는 커스텀 메이드 드레스로 디자이너의 자부심이며, 좋은 드레스를 원하는 예비신부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이다. 문의 02-548-2050

 

 

 

1 화이트 톤의 부티크는 빈티지 그레이 컬러의 디테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2 에토프 꾸뛰르는 최고급의 원단을 사용하여, 세련된 꾸뛰르 기술로 정교한 작업을 거쳐 완성된다. 3 섬세한 레이스와 하나하나 정성으로 완성된 비즈 장식의 드레스.

 

 

 

 

 

 

 

 

 

위로가기